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할 맛집은 !

    광주에서 먹어본 퀄리티 좋은 무한리필 소고기집 '니꾸소 수완점'!

    ※ 상업성 광고를 위한 포스팅이 아님을 먼저 밝히고 
    100%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니꾸소 고깃집의 정면

    니꾸소, 니꾸소 고깃집 2개 다 검색하셔도 찾으실 수 있어요~

    인기가 생각보다 많아서 안과 밖, 테이블이 여러개 있는데, 안에 자리가 다 차면 밖에서 드시더라구요. 밖에도 자리가 없으면 자연스럽게 웨이팅하셔야 합니다. 제가 먹기 전에는 웨이팅 없었는데, 먹고 나오니까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 16:00 ~ 02:00


    메뉴판

    대표메뉴 : 기본 등심 무한리필(16,900원), 세트A 등심+갈비살 무한리필(18,900원)등이 있습니다.

    저는 친구와 함께 세트A로 주문했습니다! 제일 무난하면서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도 들었고, 제 친구가 미리 와서 먹어봤는데, 제일 괜찮은 가성비라고 말하더라구요! 혹시나 고민드실까바 미리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왜 소고기가 이렇게 싸지?'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소고기는 미국산입니다. 그래서 국내산 한우보다는 더 싼값에 판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그리고 친구는 미리 먼저 방문했는데, 처음 방문에 등심만 먹었는데, 등심 하나만 먹으면 질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등심+갈비살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하더라구요.

    세트 주먹밥

    세트를 시키는 경우에는 주먹밥을 주더라구요. 처음부터 저렇게 나오는게 아니라, 저희가 주먹밥을 만들어야해요! 비닐장갑이랑 밥위에 여러가지 올려서 재료만 주더라구요. 은근히 주먹밥 만들어 먹는거 재미있었어요! 맛도 생각보다 맛있었구요.


    기본반찬메뉴

    기본 반찬들은 간단하게 샐러드, 양파절임, 김치 등으로 나왔어요. 솔직히 양파절임뺴고는 다 그저그랬어요. 기본 반찬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한 느낌이었어요.

    고기들은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많이 먹을 거라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는 많이 못먹었어요. 소고기가 처음에는 맛있다고 느껴지는데, 니꾸소 고깃집의 맛이 문제가 아니라 소고기 특유의 먹다보면 질리는 맛이 조금 있어서 어느 정도 먹으면 질려서 더 이상 안넘어가더라구요.

    ◆ 장점

    무한리필집치고는 생각보다는 훨씬 좋은 질의 소고기를 싼 값에 먹을 수 있고, 내가 만든 주먹밥 

    ◇ 단점

    수완지구는 차 없이는 가기 힘든 곳이라, 가게앞 주차장은 항상 가득 차있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소고기를 어느 수준이상 먹다보면 질린다.(가게의 단점이 아닌 그냥 고기 자체의 단점)

    기본 세팅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살짝 맛이 아쉬웠어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