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 2018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대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한일전으로 결승을 치루고 당당하게 금메달을 받으며, 귀국을 할 예정입니다. 꽤나 큰 시련들이 있었지만, 그러한 시련들을 와일드카드선수인 손흥민, 황의조, 조현우 선수가 매우 큰 활약을 보여주면서, 참 많은 팬들에게 인상적인 모습을 심어주었습니다.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떠도는 손흥민 선수에 관련된 재미있는 사진들이 있길래 알려드리고 싶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성적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선수들이 선수들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이번 경기에서는 못하는 모습을 보여줬을 수도 있지만, 다른 경기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빛'이 될 수 있으니, 기대해보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번 2018 아시안게임 남자축구대표팀들의 짤을 공개하겠습니다!

    ㅋㅋ신과함께와 이승우선수의 이름으로 패러디를 한 짤이네요. 이승우 선수가 팀이 위험할 때마다 구해주는 모습이 참 인상깊었습니다.

    저번 월드컵에서 독일이 빛현우선수를 상대로 1골도 기록하지못한 것을 패러디해 독일 국가대표팀 감독인 요하임 뢰브감독을 이용해 짤로 만들었네요ㅋㅋ 정말 기발합니다.

    ㅋㅋㅋㅋㅋ절대 패배할 수 없는 추성훈씨의 짤은 한일전에 단골로 쓰이는 짤이죠? ㅎㅎ언제봐도 저 웃음이 의미하는게 정말 저런 느낌인 것같아서 웃깁니다.

    ㅋㅋㅋㅋ손흥민선수의 병역혜택이 걸린 아시안게임이니만큼 그에 따라서 군대 관련 짤들이 많이 나왔는데, 재미있네요ㅎㅎ

    한일전의 승리에 걸맞게 이승우선수가 통쾌하게 일본 기업인 '도요타'의 광고간판을 밟아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ㅋㅋ통쾌합니다!

    ㅋㅋ위의 뢰브 감독님의 짤과 같이 독일 국가대표팀을 비꼬는 짤이네요. 흔히들 말하는 일본의 조금 오버스러운 느낌의 말투로 표현했네요.

    ㅋㅋㅋㅋㅋ이 역시 손흥민선수의 군대 패러디를 만든 사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자신이 면제임을 꼬마에게 알려주는 손흥민선수 ㅋㅋㅋㅋㅋ표정이 엄청 근엄 진지해서 이런 사진을 만든거같네요

    ㅋㅋㅋㅋㅋ은메달 대신 은색 군번줄을 메달로 받을뻔한 국가대표팀이네요. 아무래도 아시안게임의 금메달이 병역혜택과 관련이 있어서 참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네요. 다들 즐거운 웃음시간가지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