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할 곳은 바로 카페!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카페 " 스르륵 " 입니다.

    오픈 오전 11시 ~ 마감 저녁 9시입니다.

    참고로 월요일은 쉽니다.


    ※ 상업성 광고를 위한 포스팅이 아님을 먼저 밝히고 100%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제주카페 스르륵 전체모습

    카페와 건물이 하나 더 있는데, 다른 건물은 가정집으로 쓰신다고 하시네요!

    바로 옆이 가정집이라니 ㅠ.ㅠ 부럽네요.

    위치는 서귀포시 강정동입니다!

    대표적인 메뉴들의 가격은 (Hot 가격 / Ice 가격) 

    아메리카노, 롱블랙 (4.5 / 5.5)

    카페라떼 (5.0 / 6.0)

    캬라멜 마끼야또 (6.5 / 6.5)

    리얼카카오라떼 (5.5 / 6.5)

    그리고 케익종류는 5.0 입니다.

    메뉴판


    앞모습

    인테리어

    (위 사진 3장은 1층의 모습입니다)

    리얼카카오라떼 맛있습니다.

    (리얼카카오라떼... 존맛이었어요... 강추)

    아메리카노도 종류가 다양한데, 마셔보니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엔티크한 카페모습이 인상적이에요.전등의 인테리어도 인상적입니다.

    (2층 사진입니다)

    앞 도로의 주차모습.

    이곳 위치가 도로 끝자락인데, 도로에 차들이 이렇게 주차되어있어요ㅎㅎ

    사장님의 센스사장님의 센스2번째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지는 부분인데요. 

    유리창너머로 전깃줄에 음표와 앞바다에 고래가 나타난 시간이라고 하네요! 제보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엔 이게 뭐지 했는데, 자리에 앉으니 알겠더라구요. ㅎㅎ 센스쟁이 사장님...

    스르륵 전체모습

    ※ 전체적인 평

    ▶ 매우 좋은 풍경과 맛, 그리고 여유까지 매우 추천합니다.

    ▷ 주차공간이 따로 있지 않고, 갓길에 세워놔야하는 점? 근데 그것도 단점이라고 하기엔 애매하네요.


    리얼카카오라떼와 아메리카노(종류가 다양합니다)를 마시고 갔는데,

    둘 다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더군다나 풍경이 매우 멋있었어요... 정말 좋더라구요.

    꼭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같이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