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국화냥이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여행지는 바로 제주시에 위치한 " 다음카카오 본사 " 입니다.

    제주도에서 제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자마자 반겨주는 것은... 바로 이것!

    카카오하루방

    이 돌하루방인데요... 사실 제가 여기 3~4년전에 놀러온 적이 있었는데,

    이 때엔 돌하루방에 'DAUM'이라고 적혀있었던 것같았는데.... 변했네요?

    다음과 카카오의 합병때문인가봐요!

    카카오다음본사

    요렇게 주차장과 건물 사이에 떡하니 앉아서 노트북을 하고 계시는 하루방이십니다~


    프론트의 모습

    사실 다음카카오 본사에서는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

    혹시나! 카카오 샵이 있을까... 하지만... 프론트에 있는 것은 그냥... 귤 2박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뭐지... 했는데, 다음카카오본사에서 '카카오파머 제주'라는 서비스가 진행중인가봐요.

    농부들이 직접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카카오의 서비스중 하나라고 보시면 될 것같네요~

    (자세한 점은 여기 참조! - https://farmer.kakao.com/?referer=search_pc)


    프론트 쉼터

    본사 입구에 있는 휴식공간이에요! 앉아봤는데, 매우 푹신했습니다. (집에 하나 가져 가고 싶었습니다)

    직원들 놀이터

    휴식공간 뒤로 밑층이 보이는데, 바로 밑층에 위치한 놀이터? 같은 공간이었어요.

    탁구대, 당구대, WII게임기같은게 있었어요. 점심시간 시작 직전이어서 그런가 아무도 없더라구요.

    다들 점심 드시고 계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본사 건물

    윗 주차장에서 찍은 본사의 모습인데요.

    주차장 옆에는 작은 언덕이 있는데, 직원분들이 걸으면서 이야기 나누시는 걸 봤는데,

    아... 뭔가 부럽다. 라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여유있는 스마트한 IT업계 직장인처럼 보였습니다.

    (IT쪽에서 잠깐 일한적 있었는데, 여유같은 것은 없다는 걸 배웠습니다. 힘내세요. 여러분!)


    다음카카오 본사 건물 1층에는 식당 옆에 카페도 있습니다!

    저는 3~4년전에 왔을 때에는, 별로 추천하고 싶은 맛은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하지만,

    통유리로 된 창으로 배경을 보면서 커피 한잔 마시는 것도 나름 좋았던 것으로 기억해요! =)

    다들 즐거운 여행되세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