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tv편성표

    추석 당일인 10월 3일에 볼만한 영화들이 있을까해서 전체적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일단 지상파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지상 3사들은 영화보다는 드라마나 다큐멘터리를 방영하는 곳이 더 많다고 느끼네요.


    ◎ KBS

    추석tv영화

    추석tv영화

    볼만하다고 느낀 것은 '개그콘서트'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 MBC

    tv편성표

    대부분 드라마가 많았습니다. 그나마 볼만하다고 느낀 것은

    영화 '참새들의 합창'과 매번 봐도 신기한 '신비한TV 서프라이즈'!

    tv편성표


    ◎ SBS

    tv편성표

    개인적으로는 SBS가 거의 제일 적다고 느낍니다. 영화는 '장수상회' 하나뿐!

    나머지는 기부나 자선을 독려하는 프로그램인 사랑의 온도가 눈에 띄네요!

    tv편성표

    이제는 본격적인 케이블 영화채널을 봐야겠죠? 역시 메인은 케이블이지!

    ◎ CGV

    tv편성표

    tv편성표

    가족들과 같이 보기엔 '명량'도 나쁘지않고, 그 외에도 꽤나 메이저한 영화들인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 '아이언맨1&2'를 방영해주네요!

    tv편성표

    ◎ Super Action

    tv편성표

    tv편성표

    슈퍼액션채널에서는 뭐가 있는지 보았습니다. 조금은 올드한 느낌의 예전 영화들이 많이 있네요!

    '점퍼', '매트릭스', '지구가 멈추는 날', '제 5원소'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tv편성표


    ◎ Screen

    tv편성표

    tv편성표

    개인적으로는 스크린 채널의 영화들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가장 사랑하는 영화중 하나인 '캐스트 어웨이', '트와일라잇', 로맨스 영화인 '나의 소녀시대',

    그리고 마지막으로 19세지만 한국 적폐문제를 뜨겁게 달군 '내부자들'!

    완벽하다고 생각됩니다!

    tv편성표

    이번 추석에도 가족들과 함께 잘 보내시고, 좋은 휴식기간을 가지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연휴보내세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