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트위터가 또 다시 화두로 올라왔네요.

    트럼프 미 대통령은 트위터에 "북한의 김정은은 자기 국민들(인민들)을 굶주리게 하고 죽이는 일을 서슴치 않는 분명한 미치광이이며, 전례 없는 시험대에 오르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요즘 들어서 갈수록 북한과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등의 여러 나라들과의 불화가 심화되네요. 이번 세대에서 북한이 진짜로 자신들의 정권이 끝나는 것을 볼 수 있을까요?


    참고로 이번 UN총회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연설이 시작되기전에 북한 대사의 연설 거부 보이콧을 보이며 매우 불쾌한 상황을 연출해서 전에 화두였는데요. 트럼프는 자신의 의견을 이렇게 트위터를 통해서 보이기도 합니다. 이번 트위터에서는 매우 강력한 북한 제재를 나타내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북한 제재가 더욱 궁금해지네요. 아마도 러시아나 중국을 통한 송유관의 기름 공급 중단이 가장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데, 진짜 실행이 될지가 의문이 되네요. 아마 트럼프가 이정도로 말을 했으면 정말 실제로 일어날수 있을 것같다고 생각되네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