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룸입니다.

    부산 사하구에 이어서 강릉에서도 여중생 폭행사건이 발생했네요. 정말 10대들이 소년법이라는 틀안에서 무서울게 없이 행동하는 이런 모습 언제까지 참아야하는 걸까요?


    현재 청와대에서 소년법 폐지에 대한 청원서에 동의할 수 있습니다.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1785

    모두들 가서 동의하고 저런 미친짓을 하는 청소년들을 다 감옥보냅시다.

    폭행사진이랑 대략적인 내용들을 다 공개하겠습니다.

    강릉 여중생 폭행사건

    강릉 여중생 폭행사건

    때리고 그걸 영상으로 찍어서 전송하는 행동을 했다네요...참...

    강릉 여중생 폭행사건

    강릉 여중생 폭행사건


    강릉 여중생 폭행사건

    강릉 여중생 폭행사건

    강릉 여중생 폭행사건

    참 말도 안나오네요... 어떻게 여자애들 중학생정도의 애들이 저렇게까지 심각하게 폭행할 수 있는거죠...그리고 임신이라뇨...갈수록 심각해지네요. 저런 애들이 부모가 됬다고 생각하니 더 심각한거같네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