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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 하룸입니다.

    이번 패치로 전체적인 영웅들의 버프와 신맵이 등장했는데요. 과연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한번 같이 보시죠!

    오버워치 신맵 샤토 기야르

    전체적인 패치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정크랫 (버프)

    충격 지뢰(Shift스킬)

    이제 지뢰를 2개 보유할 수 있습니다.

    죽이는 타이어(궁극기)

    타이어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벽을 오를 때의 제한 시간이 없어졌습니다.


    ◎ 오리사 (버프)

    융합 기관포(기본 발사/왼쪽클릭)

    투사체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보호 방벽(E스킬)

    방벽 크기가 20% 증가했습니다.

    적의 공격을 더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도록 방벽 모양이 변경되었습니다.

    ◎ 로드호그(버프)

    숨 돌리기(E스킬)

    이제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유 중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위도우메이커(버프)

    갈고리 발사(Shift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맹독 지뢰(E스킬)

    이제 지뢰에게 피해를 받은 대상이 벽 너머로 보입니다. (위도우메이커 자신에게만)

    ■ 경쟁전

    ◎ 일반 

    경쟁전 기간이 3개월에서 2개월로 단축

    쟁탈전이 5전 3선승제에서 3전 2선승제로 변경

    시즌 종료 시 부여되는 경쟁전 포인트가 감소

    경쟁전에서 승리하거나 무승부를 거두었을 때 부여되는 경쟁전 포인트가 증가

    승리 시 획득 경쟁전 포인트 10점에서 15점으로 증가

    무승부 시 획득 경쟁전 포인트 3점에서 5점으로 증가

    평점 자동 감소 수치가 감소

    기존에는 다이아몬드 이상의 등급에 위치해 있던 플레이어들이 오랫동안 경쟁전에 참여하지 않으면 하루당 실력 평점이 50점 감소했었습니다. 이 감소 수치가 하루당 실력 평점 25점으로 줄었습니다.

    또한 경쟁전 미참여로 실력 평점이 감소하기 시작하는 시간이 24시간에서 36시간으로 증가했습니다. 쌓아둘 수 있는 일수는 기존처럼 7일로 유지됩니다.

    이제 다이아몬드 이하 등급에 위치한 플레이어들도 실력 평점이 해당 등급의 최소 점수 이하로 떨어지면 강등됩니다. 하지만 시즌 종료 시 얻는 보상은 여전히 시즌에서 달성한 최고 실력 평점을 기반으로 부여됩니다.

    시즌 초반 (배치 경기 후) 실력 평점이 실제 실력보다 낮게 배정되지 않습니다.

    특정 영웅에게 특히 심각한 특이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경쟁전 경기 후의 실력 평점 변화량을 조정

    배치 경기 이후 배정되는 실력 평점 점수가 플레이어의 실제 실력 평점에 맞게 더 명확해집니다

    개인별 경기 기여도 계산 방식이 개선

    ◎ 게임플레이

    거점에 공격팀 플레이어가 더 많을 때 수비팀의 부활 시간이 더 일찍부터 증가합니다.


    앞으로도 메르시와 디바 등 많은 패치가 준비되어있는 만큼 이제는 다시 조금 더 활발하게 메타가 바뀌는 게임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들 즐겜하시기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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