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하룸입니다.

    어느덧 이번 시즌이 경쟁전 시즌5의 종료일까지 마지막 일주일의 시간이 남았네요. 벌써 빠르게 시즌이 종료되었네요. 핵과 부캐, 패작, 대리 등의 고통에서 아직까지는 완벽하게 벗어났다고는 보기 힘든 오버워치입니다만, 아직까지는 1년밖에 서비스가 실시되지않았으므로, 앞으로 얼마나 더 좋은 방향으로 바뀔지 개발진들의 개발 방향이 궁금해지네요.


    이번 시즌의 종료일은 8월 28일 오전 9시일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 시즌에는 없던 시즌 종료일을 알려주는 기능이 새롭게 생겼습니다. 따라서 혹시나 정확히 알고싶으신 분들은 경쟁전 우측클릭을 하시면, 바로바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이번 시즌에도 보상은 아마도 최고점수를 기준으로 지급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전에도 그래왔고 딱히 아직까지도 별 다른 말이 없는 것으로 생각되어서 최고점수를 기준으로 지급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티어별 경쟁전 포인트는 이렇게 분포되어있습니다.


    역시나 그랜드마스터의 경우에는 1개의 영웅의 황금무기를 구매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지급받고, 나머지는 마스터 2000점, 다이아몬드 1200점 등의 점수로 나뉘어져 있으니, 참고하셔서 다음 자신이 원하는 황금무기를 꼭 구입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참고로 이건 다음 6시즌의 아이콘이라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것은 자세히 모르겠지만, 왠지 고원같은 느낌인데요. 어디맵을 나타내는 아이콘일까요? 궁금해지네요.


    다들 많이 남지 않은 경쟁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 힘내세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