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곳은 "하남돼지집"입니다. 이미 체인점으로 전국 곳곳에 위치한 고기집인데요!

    안그래도 유명해서 소문이 자자한 그 곳을 한군데 다녀왔습니다.

    ※ 상업성 광고를 위한 포스팅이 아님을 먼저 밝히고 100%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잠실 방이2호점인데요. 위치상으로는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메뉴판


    마지막 메뉴판

    메뉴와 가격은 이렇게 형성되어있습니다~

    저는 삼겹살과 톡목살, 그리고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일반 음식점보다는 비싸다고 느낄 수 있는 가격이지만, 그래도 맛은... 확실합니다!

    초벌실의 모습이 보여요

    이게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초벌시간으로 소요되는 시간공지!

    초벌로 먼저 구워서 준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이거 신의 한수인 것같습니다.

    사실 제가 급하게 먹고 기차를 타야했는데, 기차타기전에 딱 시간 맞춰서 먹기에는 최고였어요ㅠ.ㅠ

    그리고 진짜 맛있습니다ㅠ 고기는 진리인건가요...

    고기사진갑니닷~!

    맛있는 자태의 고기와 김치

    위에 고기놓으시구 내려오는 돼지기름으로 김치구으시면... 진짜 강추...

    고기 작은데 맛있어요.

    처음에 올때에는 고기 그대로 오는데 직접 직원분이 다 잘라주시더라구요.

    저렇게 잘라주니 먹기도 편하고 사실... 직접 고기 안구워도 된다는 장점이 매우 크다고 느꼈어요...

    직원분이 사실상 초벌가져와서 잘라주시고 그 이후에 구울때까지 전부 다 해주셔서 그냥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기본반찬명이나물 완전 맛있습니다.

    하남 돼지집의 특이한 사이드메뉴중 하나인 명이나물! 저기에 고기싸먹으면

    달콤한 느낌의 고기맛이 느껴져요! 맛있었어요! 리필은 그냥 말씀하시면 해준다고 합니다~

    기본반찬 모습특이하게 흰쌀밥이 아닙니다.

    모든 메뉴들 '셀프 리필'됩니다~

    그리고 밥은 그냥 흰쌀밥이 아닌 밥이네요! >_< 더 좋아요~

    흰쌀밥은 탄수화물 덩어리라 살찌는데 더 큰 역활과 체내 당분을 높이는 주 원인이라고 하더라구요...ㅠ

    다들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십시다~ 야채도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된장찌개 맛있어요!

    그리고 된장찌개! 이것도 맛있습니당~ 맛있게 먹었어요~!!

    자주 다니는 곳은 합정, 홍대, 신촌 쪽인데 다음 번에는 꼭 홍대쪽 하남 돼지집 가봐야겠습니다!

    체인마다 맛이 과연 다를 것인가! 궁금하네요 ㅎㅎ

    ※ 전체적인 리뷰

    맛은 체인점이라고 생각해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실 저는 프랜차이즈들에서는 별로 좋은 느낌은 많이 받지 못하는데 그에 비해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생각합니다.

    서비스 또한 매우 만족!


    그래도 조금은 적은 가짓수의 반찬과 가격에 비한 고기 양이 적은 걸 조금 반영했어요.

    그래도 매우 만족스러운 편이라 생각합니다.

    잘먹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