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 쌀국수 맛집은 !

    홍대 번화가의 중심에 위치한! '포36거리 홍대점'!


    ※ 상업성 광고를 위한 포스팅이 아님을 먼저 밝히고 100%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가게정면사진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Break time : 15:00 - 17:00)

    대표메뉴와 가격: 쌀국수(8,000원), 파타이(9,000원), 2인 월남세트(28,000원), 덮밥(8,000원)

    위의 사진은 메뉴판이에요. 고기추가나 라지 사이즈로 사이즈업을 시키시려면 추가로 돈을 지불하셔야해요!


    내부모습1

    내부모습2

    가게 내부의 사진들이에요. 좌식으로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식탁에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역시 그래도 책상에 앉아서 먹는게 더 편하겠죠?

    양지 차돌박이 쌀국수

    기본쌀국수

    저는 양지, 차돌박이 쌀국수를, 제 친구는 기본 쌀국수를, 저희 둘 다 라지사이즈로 시켜서 먹었어요!

    이대 포36거리에 비교해서 조금 양이 적은 느낌이었는데,

    왠지 느낌에는 각 분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처럼 보여요!

    ★ 이대 포36거리가 궁금하다면? >>>>>>>>>> 클릭!


    섬머롤

    이 메뉴는 가게마다 이름이 다른데요. 썸머롤 또는 스프링롤이라고 해요.

    솔직한 평으로 말씀드리자면, 최근 제가 먹어본 여러 곳의 스프링롤 중에 이 곳이 제일 맛있었어요!

    제가 입맛이 조금 짠 편인데, 이 곳은 다른 곳보다 조금 짠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왠지 짠 음식을 별로 안좋아하신다면야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같지만, 그래도 추천해드리는 메뉴입니다.


    ⊙ 장점으로는 일단 전체적으로 쌀국수, 스프링롤 자체가 맛있습니다. (스프링롤은 추천)

    값이 싸서 가성비가 좋다고 말할 수도 있겠네요.

    ⊙ 단점으로는 지하에 위치해서 창문같은 건 없고, 가게가 조금은 좁은 느낌이 있어서,

    혹시나 사람들이 많으면 웨이팅 해야할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