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국화냥이입니다.

    오버워치의 새로운 영웅 '솜브라'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일단 솜브라에 관련된 단편 애니메이션 먼저 보시죠!

    영상을 보고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솜브라는 해킹에 능한 영웅으로 보이네요.

    솜브라1

    난이도가 무려 ★★★!

    꽤나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어려운만큼 충들이 많이 생길 확률도...

    (별3개의 난이도 영웅에는 겐지, 한조, 메이, 자리야, 아나, 젠야타가 있습니다)

    솜브라2

    연령이 30살이라니... 생각치못한 부분이네요. 매우 어린 나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것보다 본명이 지금 가려져있습니다.

    솜브라는 처음 나오기전부터 매우 큰 떡밥시리즈로 유명했는데

    여기서도 본명을 가려 사용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는... 참 재미있는 영웅이네요.

    오버워치 세계관내에서는 빌런사이드인 탈론에 소속되어있네요.

    솜브라3솜브라4

    기술과 스토리입니다.

    처음보는 기술도 있지만, 조금은 비슷한 기술들도 있네요.

    해킹의 생명력 팩같은 경우는 아나의 기술과 비슷하고 위치변환기는 트레이서의 시간역행과 비슷...

    투명이나 EMP같은 경우에는 거의 처음보는 기술들이라 초반에

    상대하려면 조금 힘들 것처럼 보입니다.

    곧 오버워치의 시즌2가 종료되고 프리시즌을 준비할 시간이 다가옵니다.

    그 전까지 자신의 최대한을 발휘하여 높은 점수를 얻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화이팅!


    출처 : 코리아오버워치 (https://playoverwatch.com/ko-kr/heroes/sombra/)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