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하룸입니다.

    오늘의 이슈 키워드중 하나인 안희정 키스!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어제 개표중 문재인 대통령의 당선이 확실시되자, 문재인 대통령의 감사의 말이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자신들과 함께 대선 캠프에 힘써준 주변 지인들에게 인사를 건내면서 벌어진 일인데요. 안희정 충청남도지사의 기습적인 뽀뽀가 있었습니다. 안희정 도지사는 그 당시에 술자리에 있다가 왔다고 말했는데요. 너무나 기쁜 마음에 이런 행동을 했지만, 결국에 해외 유명 미디어들이 이 사진을 자신들의 뉴스에 올리는 해프닝이 생겼습니다. 안희정 도지사의 기쁜 마음을 전세계인들이 다 알게 되었다니, 참 기쁘네요.ㅎㅎ


    또한, 오늘 안희정 충청남도지사의 트위터에는 이런 말이 올라왔네요. “이불킥 ㅎㅎ. 그래도 행복하고 즐거운 아침입니다. 모든 분들게 ”함께 가자“고 말합시다. 새로운 나라 새로운 민주주의!”라구요. ㅎ.ㅎ 너무 귀엽네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