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하룸입니다.

    오늘자로 LOL에서 새롭게 개제된 스킨들이 있는데, 바로 케이틀린과 블리츠크랭크의 신스킨들입니다! 엄청나게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신스킨으로 들어오는 이번 스킨들을 한번 보시죠!


    ★ 혼돈의 인형 블리츠크랭크 스킨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Sewn Chaos가 혼돈의 인형 오리아나에서 본 적이 있는 것같아서 왠지 이름은 혼돈의 인형 블리츠크랭크라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스킨이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게 만들어졌네요. 아마도 준전설급으로 판매할 것같네요.

    ★ 펄스건 케이틀린 스킨! 케이틀린 인간사냥꾼이후에 오랜만에 등장한 전설스킨이라고 생각되네요. 퀄리티 매우 높고 귀환모션에 스페셜이 붙어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거리가 늘어나는 조건이 발동할때에 저격조준선이 표시되는 등의 매우 퀄리티 높은 스킨이 완성된 것같습니다. 조만간 스킨을 지르느라 돈나갈 것을 생각하면 가슴이 아파지네요. 다들 즐롤하세요!


    ☞ 롤 시즌7은 언제 종료될까? 클릭!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